수학을 좋아하는 아이

아직도 주입식 반복교육으로 지속되어 지고 있는 '잘못된 수학'에 누적되어 노출될 경우,
유아는 수학에 쉽게 흥미를 잃고 수학은 어렵고 재미없는 것이 되어 '수학을 잘할 수 있는 아이'를 읽게 됩니다.

사고력 수학

이해,분석,추론,창의를
기반으로 하는
사고력 수학

즐거움 수학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재미로 만끽하는
즐거운 수학

경험 수학

유아가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는
스스로 경험수학

융합 수학

언어, 논리, 창의성을
문제해결력으로
발현시킨 융합수학

SI 두뇌계발 사고력

어떠한 도움으로 훈련되었던 일이
미래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앞선 능력이 됩니다.

까르르 사고력 프로그램을 S·I 이론에 따른 지능영역별
두뇌 계발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두뇌발달은 좌뇌와 우뇌의 통합적 발달이 중요합니다.
좌뇌의 풍부한 역량 (언어적, 분석적)을 토대로
우뇌의 창의적 역량 (통합적, 심상적)으로 생산되어져야 합니다.

까르르 사고력 프로그램을 좌뇌와 우뇌의 조화로운 두뇌계발
훈련 프로그램 입니다.